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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국내에서 퇴출된 미쓰비시 자동차, AS는 어떻게? 20140526 지난 해 미쓰비시자동차 대리점과 공식 AS센터가 브랜드 철수와 동시에 폐점하면서 보증 수리를 받지 못한 운전자들이 발만 구르고 있다. 지난 해까지 수도권 지역에서 전시장과 AS센터를 운영해 온 공식수입사 CXC모터스는 미쓰비시와 결별 후 AS센터 운영권을 마스타자동차로 넘겼지만 현재 서비스가 전면 중단돼 있다.마스타자동차 측은 부품거래 계약이 성사되는 대로···
  • 휴대전화 명의도용 피해 급증...피해액도 눈덩이 20130415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휴대전화 명의도용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 악의적인 범죄다 보니 피해 금액도 수백만원을 웃돌아 피해자들이 고통받고 있다.소비자문제 연구소 컨슈머리서치(대표 최현숙 www.consumerresearch.co.kr) 조사 결과 올해 1분기 소비자고발센터 등에 접수된 휴대전화 명의도용 관련 소비자 피해건수는 70건으로 지난해 4분···
  • 3개월전 예약한 레스토랑에 돌잔치 하러 갔더니 헉~폐업 딱지 20130408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박은희 기자] 가맹점 형태로 운영되는 대형 뷔페 레스토랑의 갑작스런 폐점으로 인한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지난 3월 13일에도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을 통해 돌잔치 예약한 외식업체 가맹점 폐점, 본사에는 책임 없다? 라는 제목으로 유사한 피해 사례가 기사보도된 바 있어 본사 측의 무책임한 가맹점 관리에 대한 비난을 면키 어려울 것으로 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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