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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4개월 약정이라더니 48개월...휴대폰 가입 사기 안 당하는 법 20220916 통신사 대리점이나 판매점에서 휴대전화 살 때 분명 24개월 약정으로 계약했는데 알고 보니 48개월이었다는 피해 사례가 속출하고 있습니다.목포에 사는 한 모씨와 서울에 사는 이 모씨는 24개월 약정으로 계약했는데, 24개월이 지났는데도 기기 할부금이 계속 빠져나갔습니다. 성남에 사는 강모씨 같은 경우는 48개월 약정 중 24개월만 내면 나머지 기기값···
  • KT스카이라이프, 노인 장애인 기만영업 끊이지 않는데...본사는 대리점 책임 안면몰수 20220908 KT스카이라이프(대표 김철수)(이하 스카이라이프) 대리점 하청 기사들의 기만 영업이 끊이질 않고 있다.지적 장애인이나 노인 등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처럼 접근해 유료 상품을 가입시키는 식이다. 한 집에 두 개의 동일한 서비스를 개통하는 황당한 사례도 발생하고 있다.본사의 관리 체계에 문제가 있는 것 아니냐는 소비자 지적이 잇따르고 ···
  • 휴대폰 개통했다가 6500만원 도용 피해...통신사 대리점서 고객정보 도용 범죄 잇따라 20220705 #사례1= 경기도 하남시에 사는 심 모(여)씨는 최근 아버지가 신용카드 도용 피해를 입었음을 알게됐다. 아버지가 KT 대리점에서 휴대폰을 구매했다가 대리점 직원의 명의 도용으로 카드 부정 결제 피해를 당한 것. 피해 규모만 무려 6500만 원에 달했다. 심 씨는 “현재 KT도 일부 피해금액을 변제했고 문제가 해결돼 가고 있는 상황”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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