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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휴대폰 개통했다가 6500만원 도용 피해...통신사 대리점서 고객정보 도용 범죄 잇따라 20220705 #사례1= 경기도 하남시에 사는 심 모(여)씨는 최근 아버지가 신용카드 도용 피해를 입었음을 알게됐다. 아버지가 KT 대리점에서 휴대폰을 구매했다가 대리점 직원의 명의 도용으로 카드 부정 결제 피해를 당한 것. 피해 규모만 무려 6500만 원에 달했다. 심 씨는 “현재 KT도 일부 피해금액을 변제했고 문제가 해결돼 가고 있는 상황”이라···
  • 새 교복세트 속에 재고 조끼 슬쩍 끼워...청소년 울리는 교복 악덕상술 20190103 # 사이즈 안 맞는데 강요...일단 판매하면 땡? 서울시 동대문구에 사는 김 모(여)씨는 엘리트 대리점에 구경을 갔다가 얼떨결에 교복을 구입하게 됐다. 김 씨는 치마의 핏과 기장이 썩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즉석에서 치마 길이를 늘려주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구입하게 됐다고. 김 씨는 "교복을 선택할 기회도 없었고 기장을 늘려 환불까지 안 되니 속상하다"고 ···
  • 자동차 대리점서 뒤통수 맞아...도 넘는 기망 상술 성행 20180330 국산차와 수입차 브랜드의 판매 대리점에서 고객 기망 영업이 잦아 소비자 불만을 사고 있다. 수 천만 원에 달하는 고가의 제품을 팔면서도 서비스 수준은 한참 떨어진다는 지적이다.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는 자동차 판매 대리점의 꼼수로 피해를 입었다는 소비자 민원이 꾸준히 제기되고 있다. 판매에 급급한 영업사원으로부터 잘못된 정보를 전달받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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