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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위해축산물 긴급회수(숯불구이 닭고기 살꼬치 (CHARCOAL GRILLED CHICKEN YAKITORI)/ (수입원) 주식회사 신농무역) 20230414 위해축산물 긴급회수 「축산물 위생관리법」제36조에 따라 아래의 축산물을 긴급 회수합니다. 가. 회수제품명: 숯불구이 닭고기 살꼬치 (CHARCOAL GRILLED CHICKEN YAKITORI (내용량: 0.8kg)나. 소비기한(제조일자): 제조일로부터 36개월(2022. 7. 7.)다. 회수사유: 「축산물 위생관리법」제4조제5항 및 제6···
  • [소비자민원평가-패스트푸드] 위생·서비스 민원 최다…불친절한 직원 태도에 불만 집중 20220906 올 상반기 패스트푸드 매장을 이용한 소비자들은 위생과 서비스에 가장 많은 불만을 제기한 것으로 나타났다.이물질에 대한 불만은 위생·서비스 다음으로 많았다. 치킨은 낮은 품질과 모바일 상품권 사용 거절이, 피자는 광고와 다른 부실한 토핑이, 버거는 이물에 대한 지적이 많았다.올 상반기 치킨과 피자, 햄버거, 카페 등 국내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브랜드 12개를···
  • 배달앱 실수로 주문 전화 못받아 장사 망쳐도 보상 쥐꼬리 20180814 배달앱의 서비스 오류로 직격탄을 입은 자영업자들이 피해를 호소했다. 기술적인 문제로 업체나 업체의 정보가 제대로 노출되지 않거나 실수로 영업 중인데도 종료처리하는 식의 피해가 발생하고 있기 때문이다. 업주들은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동안의 매출 피해에 대해 납득할만한 보상을 요구하지만 배달앱 업체는 단지 월 광고료에서 서비스가 제공되지 못한 시간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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