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
한국소비자원, 온라인 명품 플랫폼 관련 소비자불만 매년 2배씩 증가 20220811 최근 온라인 명품 플랫폼이 크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한국소비자원이 주요 명품 플랫폼 4곳의 이용실태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소비자의 청약 철회권을 제한하거나 과다한 반품비용을 부과하고 있어 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최근 3년간(2019~2021년)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주요 명품 플랫폼 이용 관련 소비자불만은 총 1151건으로, 매년 약···
-
운동화 뒷 축 닳아 있는데 새상품?...온라인몰 중고품 주의보 20210908 운동화 뒷 축 닳아 있는데 새상품?...온라인몰 중고품 주의보사진 등 증거자료 남겨둬야 유리…검수시스템 개선 필요 # 신던 운동화 보냈나...밑창에 때탄 흔적 그대로=경기도 일산에 사는 이 모(남)씨는 지난 6월24일 롯데온에서 20만 원 상당의 나이키 운동화를 아버지 선···
-
세계 최고기업 애플, 한국소비자 차별 해도 너무해 20181213 애플(Apple)은 ‘자타공인’ 세계 최고의 기업이다. 올 8월 시가총액이 역사상 최초로 1조 달러(한화 1129조 원)를 돌파했고 미국 컨설팅 기업 인터브랜드(Interbrand)가 발표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순위에서 구글,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 코카콜라를 제치고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국내에서도 애플이 리셀러(Reseller, 판매대행업자···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이미지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인기검색어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
-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