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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달 만에 고장난 의류건조기 AS접수도 한 달 걸려..태풍 장마 성수기 다지나 20200909 의류건조기를 구입한 소비자가 3달 만에 고장 난 것도 모라자 AS 접수마저 한 달이상 소요됐다며 불만을 토로했다.업체 측은 코로나19로 인한 일시적 업무 마비였다며 빠른 처리를 약속했다.인천 강화군에 거주하는 최 모(여) 씨는 지난 5월 의류건조기(9kg)를 구매했다. 하지만 7월 말부터 건조기가 오작동하기 시작했고 8월 초에는 아예 작동되지 않았다.업체 ···
  • 대리점 실수로 단말기 보험 누락 빈번...개통 30일 지나면 가입도 못 해 20190905 #사례1. 경남 김해시에 사는 왕 모(여)씨는 지난 6월 LG유플러스 대리점을 통해 139만7000원 상당의 갤럭시 S10+을 신규 개통했다. 워낙 고가인 만큼 개통 당일 직원에 단말기 파손 보험 가입을 요청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개통 후 보름이 지났을 무렵 가입내역서를 확인하다 보험에 가입돼있지 않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대리점 직원을 찾아 재차 가입을···
  • 해외 저비용항공사, 수수료 폭탄에 환불 고통 악명 20181219 저렴한 가격을 무기 삼아 국내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는 외국계 저비용항공사들에 대한 원성이 높다. 빈번하게 벌어지는 탑승 지연과 복잡한 환불절차, 늑장 처리 등에 대한 불만이 잇따르고 있지만 제대로 해결의지를  보이지 않고 있다는 지적이다.대표적인 외국계 저비용항공사는 필리핀 세부퍼시픽항공, 일본 피치항공, 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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