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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3년 현장대응역량 강화방안 연구 발표대회에서 전국 1위에 오른 경상남도 소방본부 20231013  민선8기 경남도정이 1년이 지나고 경남지역의 안전 강화를 위해 그 중에서 “경남소방”에 대한 안내(https://blog.naver.com/gnfeel/223132980325)를 해드렸습니다. “경남을 안전하게 도민을 행복하게”라는 목표달성을 위해 신속・정확한 현장대응 기반 조성, 골든타임 확보를 통한 도민 안전 강화, 재난유형에 적합한 소방장비···
  • 미국·EU 소비자는 휴대폰 직접 수리하는데...국내 ‘소비자 수리권’은 언제나? 20230224 삼성전자가 최근 특허청에 '자가 수리 도우미' 상표를 출원하면서 국내에서도 '소비자 수리권' 보장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소비자들은 휴대전화나 노트북, TV 등 전자제품 고장 시 과도한 수리비를 요구받거나, 사설업체를 이용하면 향후 AS가 제한되는 부분에 대해 문제를 제기하고 ‘소비자 수리권’ 확대를 요구해 왔다.삼성전자와···
  • 알지도 못하는 카드사 채무면제·유예상품 수수료 10년간 빠져나가....항의하면 환불 20220530 카드사 채무면제·유예상품(DCDS)에 가입된 줄 모른 채 매월 수수료가 빠져나갔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된 소비자들이 피해를 호소하고 있다.채무면제·유예상품은 카드회원의 갑작스러운 사고에 대비해 카드사가 판매하는 일종의 보험 상품이다. 수수료는 상품에 따라 카드 청구 금액의 0.2~0.6% 수준으로 크게 높다.이 상품은 카드사들이 주로 콜센터를 통해 소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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