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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이스피싱과 다를 바 없네...전화로 다다닥 떠드는 TM채널의 기만적 판매 20220519 사례 1# 경기도 시흥에 사는 유 모(여)씨는 최근 아버지가 A생명보험사 건강보험 3건, 암보험 2건, 치매보험 1건에 가입한 사실을 알게 됐다. 지난해 약 1년 간 같은 보험판매원에게 걸려온 전화로 총 6건의 보험을 가입한 것. 올해에도 건강보험 1건을 추가로 가입했는데 보험상품 모두 보장 내용이 중복이었다. 유 씨는 설계사에게 따졌지만 설계사는 판매 과···
  • 이관할인 혹해 상조회사 옮겼다가 해지하면 기존 납입금 환급 못 받아 20211109 이관할인 혹해 상조회사 옮겼다가 해지하면 기존 납입금 환급 못 받아      이관할인 서비스를 통해 상조회사를 이동했다가 해지할 경우 약관에 따라 기존 회사에서 납입한 금액은 환급받지 못할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이관할인 시 이동하는 상조회사의 약관을 꼼꼼히 따져볼 필요가 있다. 영···
  • 원금 20% 초과 손실 가능한 금융투자상품, 녹취·숙려기간 부여 의무화 20210510 원금 20% 초과 손실 가능한 금융투자상품, 녹취·숙려기간 부여 의무화      구조가 복잡하고 리스크가 큰 금융투자상품에 대해 판매과정이 녹취되고 투자의사를 재차 고려할 수 있는 숙려기간이 부여된다.  금융위원회는 올 들어 자본시장법 시행령과 금융투자업규정이 개정되면서 해당 내용이 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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