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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스카이라이프, 노인 장애인 기만영업 끊이지 않는데...본사는 대리점 책임 안면몰수 20220908 KT스카이라이프(대표 김철수)(이하 스카이라이프) 대리점 하청 기사들의 기만 영업이 끊이질 않고 있다.지적 장애인이나 노인 등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처럼 접근해 유료 상품을 가입시키는 식이다. 한 집에 두 개의 동일한 서비스를 개통하는 황당한 사례도 발생하고 있다.본사의 관리 체계에 문제가 있는 것 아니냐는 소비자 지적이 잇따르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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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지도 못하는 카드사 채무면제·유예상품 수수료 10년간 빠져나가....항의하면 환불 20220530 카드사 채무면제·유예상품(DCDS)에 가입된 줄 모른 채 매월 수수료가 빠져나갔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된 소비자들이 피해를 호소하고 있다.채무면제·유예상품은 카드회원의 갑작스러운 사고에 대비해 카드사가 판매하는 일종의 보험 상품이다. 수수료는 상품에 따라 카드 청구 금액의 0.2~0.6% 수준으로 크게 높다.이 상품은 카드사들이 주로 콜센터를 통해 소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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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지도 못하는 카드사 채무면제·유예상품 수수료 10년간 빠져나가....항의하면 환불 20220530 카드사 채무면제·유예상품(DCDS)에 가입된 줄 모른 채 매월 수수료가 빠져나갔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된 소비자들이 피해를 호소하고 있다.채무면제·유예상품은 카드회원의 갑작스러운 사고에 대비해 카드사가 판매하는 일종의 보험 상품이다. 수수료는 상품에 따라 카드 청구 금액의 0.2~0.6% 수준으로 크게 높다.이 상품은 카드사들이 주로 콜센터를 통해 소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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