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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패스트푸드] 위생·서비스 민원 최다…불친절한 직원 태도에 불만 집중 20220906 올 상반기 패스트푸드 매장을 이용한 소비자들은 위생과 서비스에 가장 많은 불만을 제기한 것으로 나타났다.이물질에 대한 불만은 위생·서비스 다음으로 많았다. 치킨은 낮은 품질과 모바일 상품권 사용 거절이, 피자는 광고와 다른 부실한 토핑이, 버거는 이물에 대한 지적이 많았다.올 상반기 치킨과 피자, 햄버거, 카페 등 국내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브랜드 12개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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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변질 신고 절반은 기온 높은 6~10월 발생…취급·보관 주의 20210521 식품변질 신고 절반은 기온 높은 6~10월 발생…취급·보관 주의식약처,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 신고 내용 분석 식품의약품안전처는 21일 기온이 높아지는 계절에 식품변질 가능성이 높아져 취급·보관·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식약처에 따르면 지난 5년(2016∼2020)간 식품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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끓였던 음식도 다시 보자… ‘퍼프린젠스 식중독’ 예방 요령 20210423 끓였던 음식도 다시 보자… ‘퍼프린젠스 식중독’ 예방 요령 일교차가 큰 봄철에는 끓였던 음식이라도 실온에 방치할 경우 ‘클로스트리디움 퍼프린젠스 식중독(이하 퍼프린젠스)’이 발생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퍼프린젠스 식중독의 발생 현황을 보면 최근 5년 간(’16~’20년) 총 46건의 식중독 사고로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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