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
코로나19로 개선됐던 자동차 손해율 9월 들어 일제 상승....손보사들 냉가슴 20211103 코로나19로 개선됐던 자동차 손해율 9월 들어 일제 상승....손보사들 '냉가슴' 올해 상반기 회복됐던 자동차 손해율이 하반기 들어 악화 조짐을 보이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자동차 유동량이 줄면서 손해율이 개선됐다가 8~9월 일제히 상승한 것이다. 보험사들은 자동차 사고가 많이 ···
-
혹 떼러 갔다 혹 붙여...수리하고 나오다 차 퍼져도 AS센터는 오리발 20210902 혹 떼러 갔다 혹 붙여...수리하고 나오다 차 퍼져도 AS센터는 '오리발'센터측 과실 증명 어려워...'제조사 책임강화' 법개정 필요 #사례1. 서울에 사는 장 모(남)씨는 최근 BMW 5시리즈 EGR(배기가스 재순환 장치) 리콜 수리를 받은 후 엔진룸 쪽에서 이상한···
-
온라인몰 배송지연, 일방취소에 소비자 냉가슴 20190107 #1. 날짜 약속해 놓고 펑크 내면 어쩌라고?온라인몰 배송지연·일방취소에 소비자 냉가슴 #2. 명절이나 기념일 등에 맞춰 온라인으로 선물을 주문했다가 낭패를 보는 사례가 잦습니다.서울 동작구 김 모(여)씨: 추석 선물이 제때 안 오는 바람에 이중으로 구매.경기도 남양주 손 모(여)씨: 추석 전에 과일 주문했는데 배송예정일에 품절됐다고 일방 통보.&···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이미지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인기검색어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
-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