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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티머니 환불소송 1,2심 패소...소비자권익보다 비용과 법리에 무게 20190107 교통카드 낙전수입은 이용자들로부터 지속적인 불만이 제기되고 있는 사안이지만, 이를 구제할 수단이 없어 소비자들은 발만 굴러야 했다.충전금액을 채 쓰지 못한 채 카드를 분실할 경우 남아 있는 돈은 고스란히 사업자의 주머니로 들어가는 불합리함을 해결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졌다.결국 한국소비자연맹은 지난 2015년 12월 17일 “지난 5년 동안 분실···
  • 항공사 마일리지 소멸 앞두고 불만 폭주...공정위, 해법 찾을까? 20181205 국내 대형항공사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이 지난 2008년 도입한 마일리지 유효기간제가 내년부터 적용됨에 따라 제때 사용하지 못한 마일리지가 순차적으로 사라지게 된다. 항공사 입장에서는 쓰지 않은 마일리지가 자동 소멸되면 적잖은 낙전수입을 거둘 것으로 보인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008년 약관을 개정해 ···
  • 천덕꾸러기된 모바일상품권 ...책임지는 사람 없어 20180927 # 인천시 부평구에 사는 진 모(남)씨는 기프티콘으로 비비큐 치킨을 사 먹으려다가 실패했다. 매장을 방문해 기프티콘으로 결제하겠다고 하자 30분 기다리라고 해 배달을 요청했지만 그 역시 거절당했다.  매장 측은 기프티콘은 배달비가 있다고 하더니 지불하겠다는 뜻을 밝히자 다시 바빠서 해줄 수 없다고 진 씨를 돌려 세웠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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