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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마트에 물건 주문했다가 피말라...약속 뒤집고 거짓말 해명 황당 20180724 롯데마트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들이 고객센터의 후속 조치에 불만을 드러내고 있다. 품절이나 배송 지연에 대해 판매처의 연락을 받아놓고도 소비자에게 이를 전달하지 않아 피해로 이어지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기 때문이다.롯데마트 고객센터에서는 ‘깜빡 잊고 연락을 못했다’는 식의 믿기 힘든 대응으로 화를 돋우고 있다.이에 대해 롯데마트 관계자는 "하루에도···
  • 하나투어 직원 실수로 비행기표 바뀌어 일정 엉망...사과도 안해~ 20180201 여행사 실수로 비행기 시간이 바뀐 사실을 공항에서 뒤늦게 알게 된 소비자가 분통을 터뜨렸다. 본사 직원의 실수로 빚어진 일이지만 제대로 된 사과 전화 한 통 받지 못했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수원시 인계동에 사는 이 모(여)씨는 지난 12월19일~30일 일정으로 칸쿤과 라스베가스로 신혼여행을 다녀왔다. 하나투어 대리점에서 항공권과 숙소만으로 구성된 ‘에어텔’···
  • 판매원 '허풍'에 속으면 옴짝달싹 못해 20110708 전자제품, 가구 등 고가의 공산품 구입 시, 제품 설명서나 AS명시된 계약서를 꼼꼼히 챙기지 않았다간 봉변을 당할 수 있다.매장 직원의 말만 철썩같이 믿고 값비싼 물건을 구입했다가 설명과는 다른 제품임을 뒤늦게 알게 돼 본지에 억울함을 호소하는 제보가 줄을 잇고 있다.하지만 구두로 설명을 들었거나 서류 없이 덥썩 계약한 경우 입증 자료가 없어 도움 받기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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