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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 예매기기 오류로 이중결제 된 승차권 환불 불가 20190405 코레일이 기차표 예매기기의 오류로 발생한 이중결제 피해에 대한 보상을 거부해 소비자 불만을 샀다. 소비자는 오류로 인해 이중결제 피해가 발생했어도 승차 날짜가 지났다고 무조건 환불이 불가능한 것은 불합리하다고 지적했다.경북 구미시에 사는 박 모(남) 씨는 지난 18일 서울역에 비치돼 있는 예매기기에서 무궁화호 기차표(1만7900원)를 구매하던 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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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끓는 코레일·SR 어플 오류 빈번...소비자 갑갑 20170510 코레일과 SR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이용자들의 불만이 끊이지 않고 있다. 역 창구를 방문하거나 컴퓨터를 켜지 않아도 간편하게 예매할 수 있어 이용자가 많지만 잦은 오류가 골칫거리로 떠올랐다.코레일은 지난 2월부터 기존의 '코레일톡'을 보완하고 개선했다는 '코레일톡+' 앱 서비스를 시작했다. 수서고속철도도 개통과 함께 'SRT'앱을 운영하고 있다.문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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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으로 구매한 기차표 날짜 엉뚱 예약, 이용자 과실? 앱 오류? 20170406 기차표를 전용 앱으로 예매할 땐 탑승 날짜와 시간 등 정보를 주의 깊게 확인해야 한다. 뒤늦게 예매가 잘못된 사실을 알고 제때 탑승을 못해도 소비자가 구제받을 길이 전무한 상황이다.강원도 원주시 반곡동에 사는 박 모(남)씨도 SR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오류로 예매가 잘못됐다고 주장했으나 탑승여부를 확인할 길이 없어 환불받지 못했다.지난 3월 초 동생의 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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