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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AS에 불만 집중...현대차·기아 민원 관리 선방 20220531 지난해 현대자동차, 기아, 르노코리아, 한국지엠, 쌍용자동차 등 국내 완성차 5곳을 대상으로 소비자들이 제기한 불만은 AS와 품질에 70% 이상 집중됐다.업체별로는 현대자동차, 기아의 민원 점유율이 높았지만 시장 점유율을 고려했을 때는 양호한 수준으로 나타났다. 반면 르노코리아 한국GM 쌍용자동차 등 중위권 업체들의 민원은 덩치에 비해 상대적으로 많은 것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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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대상-국산차] 기아, 비대면·충전 픽업 등 고객 서비스로 만족 높여 20220524 소비자문제연구소인 컨슈머리서치가 2021년 한해 동안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제기된 총 13만여 건의 소비자 민원을 통계 자료와 모니터링을 통해 분석해 내놓은 결과가 소비자민원평가대상이다. 총 민원 건수와 시장점유율 대비 민원점유율, 민원처리율 등 3개 항목에서 최고점을 받은 33개 기업들의 소비자 민원 관리 '비결'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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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사리판 중고차 시장서 볼모된 소비자...대기업 진출은 해 넘기나? 20211022 '아사리판' 중고차 시장서 볼모된 소비자...대기업 진출은 해 넘기나?소비자 민원 빗발치지만 중기부 대선 앞두고 업계 눈치만 # 성능기록부에 없던 누유 발견, 수리비는 소비자 몫?=정선에 사는 강 모(남)씨는 지난 7월 수원의 한 중고차 매장에서 2015년식 기아 모하비를 2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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