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쏘카, 요금 납입기한 이전 느닷없이 출금해 낭패...정상 서비스 20190222 카셰어링 서비스의 주행요금 연체 시 추가결제 방식을 두고 혼선이 벌어졌다. 쏘카 측은 즉시결제로 운영되는 것이 정상 서비스라고 밝혔지만 소비자는 운영방식에 대한 안내가 부족했다고 반박했다.서울 창천동에 사는 심 모(남)씨는 최근 쏘카를 이용하면서 당혹스러운 경험을 했다. 그는 2월 초 쏘카에서 아반떼를 대여받아 이틀동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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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터카 피해보상 규정 알고보니 엉뚱하네 20111230 렌터카 이용이 늘어나는 연말, 서비스에 대한 불만도 함께 급증하고 있다. 렌터카업계 1,2위인 금호렌터카와 AJ렌터카 등에 따르면 크리스마스, 송년회 등이 겹치는 연말은 예약률이 90%(제주도 기준)를 웃돌만큼 수요가 높다. 금호렌터카 관계자는 “연휴기간이나 연말에는 제주도를 기준으로 봤을 때 예약율이 늘 80~90%에 달하고 내륙지역도 평소에 비해 높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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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 OK캐시백 포인트 누락되면 누구 책임? 20111111 현대카드 OK캐시백 적립 누락되면 누구 책임? 유명 카드사와 카드 포인트 관리회사가 카드 이용에 따른 포인트 적립을 누락시키고 책임을 서로 떠 넘겨 소비자의 화를 돋궜다.11일 인천시 동구에 사는 성 모(여.25세)씨에 따르면 그는 2009년 6월 현대카드를 발급받았다. SK주유소에서 기름을 넣으면 리터당 70원의 OK캐쉬백이 적립된다는 광고가 솔깃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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