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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 사칭 유사투자자문서비스 피해보상 연락 주의 20230320 한국소비자원 사칭 유사투자자문서비스 피해보상 연락 주의- 문자나 전화로 ‘손실보상, 배상명령’ 등을 안내하며 추가 소비자피해 유발 -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 이하 ‘소비자원’)은 최근 소비자원 등 정부기관을 사칭한 유사투자자문서비스(속칭 ‘주식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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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 2시간 이상 끊겨야 보상?...10분만 먹통돼도 생계 직격탄인데 20230105 # 경남에 사는 김 모(여)씨는 지난 2일 오후 2시경 갑작기 인터넷이 먹통이 돼 불편을 겪었다.문제 증상은 25분 경부터 약 26분간 일어났다. 김 씨뿐 아니라 부산을 비롯해 울산, 창원 등 경남 일부와 영남권 일부에서 인터넷이 먹통되는 장애가 발생해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다. 통신사의 DNS(Domain Name System) 접속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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툭하면 은행 전산 먹통되는데 피해 보상기준 없어...민원 주먹구구 대응 20221121 지난 17일 케이뱅크 모바일 앱에서 약 7시간 가량 접속 장애가 발생하면서 은행 모바일 뱅킹 전산장애 문제가 또 다시 도마 위에 올랐다.지난 달 '카카오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해 카카오뱅크 앱이 2시간 가량 먹통된 이후 한 달만에 접속장애가 또 발생한 것이다.모바일 뱅킹 이용 비중은 매년 급증하고 있지만 전산장애가 빈번하게 발생하면서 소비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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