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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사, 대출자들에 연 2회 금리인하요구권 안내해야 20211101 금융사, 대출자들에 연 2회 금리인하요구권 안내해야금리인하요구제도 운영방식·제도개선 추진…금융권 공통 신청요건 표준안 마련 금융권은 대출기간 중 연 2회 금리인하요구 제도 적용대상 대출상품 차주에게 정기적으로 안내해야 한다.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은 1일 은행, 보험, 상호금융 등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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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정최고금리 20%로 인하.. 10월까지 불법사금융 일체 단속 20210707 7일부터 법정최고금리 20%로 인하.. 10월까지 불법사금융 일체 단속 6일 금융당국은 기존 연 24%에서 20%로 낮아지는 최고금리를 앞두고 대출 이용자의 유의사항을 안내했다. 고금리 대출자의 부담을 경감하기 위해 오는 7일부터 대부업법과 이자제한법상 최고금리가 연 20%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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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감원 조성익 팀장입니다...속지 마세요!! 스미싱 문자입니다 20210118 점점 지능화되는 보이스피싱·스미싱 수법에 소비자들이 속수무책으로 피해를 입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장기화로 경기침체가 지속되며 저금리와 간편 대출을 내세운 금융사 사칭으로 소비자를 현혹하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최근 소비자고발센터(goso.co.kr)에는 ▶금융사 및 금융감독원 사무관 사칭 ▶햇살론과 서민금융기관 등 정부지원금 등으로 접근해 자금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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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홈페이지 > 임차보증금 이자 지원사업 > 보증금 이자지원 > 인쇄하기 > 지원신청자 의무사항 대표홈페이지 > 임차보증금 이자 지원사업 > 보증금 이자지원 > 인쇄하기 > 지원신청자 의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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