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
‘서버 먹통’ 그린카, 늑장 대응에 소비자 와글와글...단체 문자 하나 오고 끝? 20220509 롯데렌탈 차량공유 서비스 그린카가 ‘앱 먹통 사태’로 피해를 겪은 소비자들에 대한 보상을 더디게 진행해 불만을 사고 있다. 일부 소비자는 상황과 피해보상 정도를 알리는 단체 문자 외에 개별 연락이 오지 않고 있다며 하소연하고 있다. #사례 1. 신 모(남)씨는 지난 10일 그린카를 통해 아반떼를 4시간 렌탈했다. 사용 후 차를 반납하려던 찰나 어플···
-
지난해 5G 관련 소비자피해 16% 증가...통신불량, 기기 품질 문제 많아 20210806 지난해 5G 관련 소비자피해 16% 증가...통신불량, 기기 품질 문제 많아 한국소비자연맹(강정화 회장)이 2020년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5G 관련 소비자피해를 분석한 결과 5G 관련 소비자피해는 총 1995건으로 전년도인 2019년 1720건에 비해 1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
-
700만원짜리 아이템 휴지조각 돼…조이시티 건쉽배틀 집단소송 가나? 20201223 조이시티(대표 박영호)의 모바일 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가 유니크(고가) 아이템을 '휴지조각'으로 만드는 시스템 개편을 사전 안내도 없이 단행해 과금 유저들의 원성을 사고 있다.이용자들은 수백만 과금을 쏟아부어 마련한 유니크 장비 값어치가 크게 훼손됐다며 분개하고 있다. 업데이트 이전 상태로 돌리는 롤백(Roll back)···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이미지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인기검색어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
-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