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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리콜 혁신방안, 최종안 아닌 시작점이어야 20180914 유난히 더웠던 올 여름, 국내 자동차 시장은 BMW 화재 사고로 더욱 뜨거웠다. 잇따르는 화재에 BMW코리아는 물론 부실한 정부의 대처 역시 비난의 화살을 피하기 어려웠다.하지만 정부는 발 빠르게 움직였고 이달 6일 국토교통부가 ‘자동차 리콜 대응체계 혁신 방안’을 발표했다. 국토부는 △제작사의 법적 책임성 강화 △선제적 결함조사 체계 강화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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튜닝 합법화, 보험 적용 안돼 공염불 우려...전용 보험은 언제? 20140212 국토교통부가 자동차 튜닝시장 활성화 방안으로 자동차 튜닝보험의 보장범위 확대와 보험신고 의무화를 골자로 한 후속대책을 내놨지만 반 년이 지난 현재까지 아무런 성과가 없어 무용지물로 전락할지 우려가 제기되고 있다.튜닝 부품에 대한 보증 수리 및 보험 적용이 되지 않을 경우 '튜닝부품 인증제'를 비롯한 장려 정책이 봇물처럼 나오더라도 운전자들이 안심하고 튜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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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 질질 끌고 전화 불통인 온라인쇼핑몰, 대응방법은? 20111021 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들이 전화 연락이 잘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상황에서 오랜시간 배송마저 지연돼 불안에 떨고 있다. 다행히 본지 취재를 통해 업체 측으로부터 민원 해결 의지를 확인할 수 있었지만 구매자들은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내용증명을 보내는 등 사전 방어를 해두는 것이 안전할 것으로 보인다.21일 서울 강동구 천호동 거주 김 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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