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
서비스·품질 불만 압도적...택배·공병 거부·이물 민원도 20220531 지난해 편의점을 이용한 소비자들은 서비스에서 가장 큰 불편을 겪은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 민원의 절반 이상(56.2%)이 서비스에 대한 불만이었고 품질 문제(28.9%)가 뒤를 이었다.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등 국내 대표 편의점 5개사를 대상으로 2021년 한 해 동안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제기···
-
"돈 안되고 귀찮고..." 단속에도 대형마트 공병 환불 거부 다반사 20170720 # 전라남도 여수시에 사는 황 모(남)씨는 지난 6월 말 소주 빈병 11개를 반환하기 위해 대형마트를 찾았다가 불쾌한 일을 겪었다. 어디서 바꿀 수 있냐고 직원 몇 명에게 여러 차례 물어봤지만 바쁜 시간이라며 기다리라는 말만 돌아왔기 때문. 영업시간 중에 오면 어떡하냐는 타박도 이어졌다. 황 씨는 “결국 환불 받지 못하고 11병을 고스란히 들고 다시 집으로···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이미지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