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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같은 업체 동일 사이즈 옷도 실제 치수 제각각...오차 범위는 고무줄, 책임은 피해 나가 20220520 # 경기 수원시에 사는 김 모(여)씨는 지난 3월 안다르 공식몰에서 '에어소프트 조거핏 레깅스'를 4 사이즈 남색으로 구매했다. 두 달 후 같은 제품을 동일 사이즈 카키색으로 재구매했다. 새 레깅스를 착용해 보니 이전에 것보다 더 작게 느껴졌다. 실제 두 제품을 포개어보니 기존에 샀던 레깅스가 허벅지 단면은 2.5cm 더 컸고 길이도 더 길었···
  • 일상 속 반복되는 피해...권고 규정만으로 대처 한계 20190108 생활용품은 소비자들의 일상에 가장 맞닿아 있는 제품군이다. 그러나 적절한 기준이나 제도적 장치가 마련되지 않은 탓에 실제 사이즈 표기와는 전혀 다른 옷을 사게 되거나 유통기한 지난 화장품을 받는 등 소비자 피해가 늘고 있다.반복되는 피해와 분쟁을 줄이기 위해서는 업체의 자발적 노력과 함께 체계적인 분쟁해결기준이나 법적 제도, 전문 기구를 마련해야 한다는 지···
  • 인터파크, 해외직구 배송기한 고무줄 표기...반품비 어쩌라고? 20180817 인터파크에서 해외직구로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가 배송지연으로 반품을 요청했으나 과도한 반품비가 책정돼 불만을 토로했다. 업체 측은 소비자와 반품배송비의 합의점을 찾지 못해 처리가 지연되는 상황이라고 밝혔다.오산시 수청동에 거주하는 고 모(남)씨는 6월말 인터파크에서 해외직구로 마사지용베드를 9만9000원에 구매했다. 판매페이지 내에 안내된 배송 기간인 1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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