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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웹채팅 못하면 카톡 정지 못풀어...전화없는 카카오톡 고객센터, 디지털 소외계층은 어쩌라고? 20220922 디지털화로 소외 계층을 위한 노인 상담창구 등이 운영되는 가운데 카카오톡은 전화 상담을 전혀 제공하지 않아 문제 발생 시 고령층과 같은 디지털 소외계층의 문제 해결이 어려운 것으로 나타났다. 경상북도 영주시에 사는 70대 이 모(남)씨는 지난 9월 5일 새로운 휴대전화로 바꾼 후, 카카오톡 앱을 설치하고 실행했는데 '이용이 정지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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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사칭 불법스팸 근절한다…‘징역 3년·과태료 3000만원’ 처벌 강화 20211101 은행사칭 불법스팸 근절한다…‘징역 3년·과태료 3000만원’ 처벌 강화유선·인터넷 전화 가입 제한…스팸발송 모든 단계서 수·발신 차단 정부가 최근 서민대출과 재난지원금 등을 빙자한 은행사칭 불법스팸이 증가함에 따라 국민의 피해 예방을 위해 불법스팸 전송자의 처벌 수위를 높이고 유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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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계비 50만원 지적장애인 고가 요금제 가입시켜....장애인·노인 노리는 통신 기만영업 20210503 생계비 50만원 지적장애인 고가 요금제 가입시켜....장애인·노인 노리는 통신 기만영업이통3사 "사기성 판매 근절 위해 가이드라인 강화" # 84세 노인에게 공짜기기라 속여 휴대전화 개통 대구에 사는 석 모(남)씨는 3월 말 84세인 할머니 앞으로 휴대전화 갤럭시 A32가 배송돼 깜짝 놀랐다. 할머니에게 묻···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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