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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노트북 등 툭하면 액정 파손...AS센터 모르쇠 대응 속터져 20190520 사후서비스(AS)는 물건을 구입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는 요소 중 하나다. 하지만 자동차, 가전·IT, 유통 등 소비자 생활과 밀접한 여러 분야에서 기업들의 책임 회피와 부실한 AS인프라, 불통 대응 방식 등 다양한 문제들이 불거지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은 2019 연중 캠페인으로 [고객은 찬밥?-AS 불만시대]라는 주제로 소비 생활 곳곳에서 제기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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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 문제 아냐...자동차 AS센터 무조건 발빼기 20190520 사후서비스(AS)는 물건을 구입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는 요소 중 하나다. 하지만 자동차, 가전·IT, 유통 등 소비자 생활과 밀접한 여러 분야에서 기업들의 책임 회피와 부실한 AS인프라, 불통 대응 방식 등 다양한 문제들이 불거지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은 2019 연중 캠페인으로 [고객은 찬밥?-AS 불만시대]라는 주제로 소비 생활 곳곳에서 제기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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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사 장기고객 찬밥 대우? 멤버십 등급 하향 날벼락 20180206 해가 바뀌면서 멤버십 VIP 등급을 놓치지 않기 위해 한 통신사만을 이용해온 장기가입자들의 불만이 쏟아지고 있다. 자체적으로 등급 부여 규정을 변경한 후 그에 대한 안내가 미흡하거나 잘못안내되는 사례기 빈번해 소비자 민원으로 이어지는 상황이다.특히 장기가입자에게 요금제와 상관없이 VIP 등급을 부여하던 제도를 지난해 변경한 LG유플러스 관련 민원이 꾸준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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