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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썩고 찌그러지고 명절선물이 기막혀....과일 선물 피해 가장 많아 20201012 추석이 지난 후 명절 선물 때문에 낭패를 봤다는 소비자 불만이 급증했다. 배, 사과 등 과일선물세트와 관련한 불만이 가장 많았다.주문만 해놓고 배송은 개별로 이뤄지다 보니 구매자가 직접 상태를 확인하기 어렵고 받는 사람도 문제가 있었다고 말하기 어려워 매년 유사한 피해가 반복되고 있다.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주문이 집중된 데다 비대면 배송, ···
  • 10만원어치 사면 쿠폰줄께 광고 하곤 9만원 까지 구매제한 20180330 대형마트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로 명목으로 진행하는 ‘분유 이벤트’가 오히려 소비자를 농락한다는 주장이 제기됐다.분유 10만 원어치를 사면 2만 원 쿠폰을 주는 이벤트인데, 저렴한 일부 품목의 경우 10만 원어치를 살 수 없게 구매 제한이 걸려있기 때문이다.부산시 금정구에 사는 엄 모(여)씨는 지난 3월 중순경 A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 앱솔루트 3단계 제···
  • 혹한 속 롱패딩 배짱 장사..."결제하고 한 달 기다려~" 20171214 연일 한파가 몰아치는 가운데 ‘롱패딩’ 관련 소비자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롱패딩 열풍이 불면서 판매업체들이 일단 팔고 나서 인도를 지연하는 배짱 장사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한 달 이상 제품 확보가 안되고 있지만 구체적인 입고 일정에 대한 안내조차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분통을 터뜨리는 소비자 민원이 빗발치고 있다. 12월 들어 소비자고발센터(www.g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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