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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해지 신청에도 요금 빼가는 통신사들...고의 누락 냄새 풀풀 20221115 #사례1. 용인시 처인구에 사는 김 모(남)씨는 티브로드(현 SK브로드밴드) 인터넷을 사용하다가 지난 8월 다른 통신사로 바꾸며 고객센터에 해지를 요청했다. 얼마 후 SK브로드밴드로부터 '기사가 모뎀 등 장비를 회수한다'는 연락을 받았지만 이후 아무런 소식도 없었다. 그렇게 3개월간 장비 회수도, 해지도 되지 않고 매달 요금만 지속적으로 빠져···
  • KT스카이라이프, 노인 장애인 기만영업 끊이지 않는데...본사는 대리점 책임 안면몰수 20220908 KT스카이라이프(대표 김철수)(이하 스카이라이프) 대리점 하청 기사들의 기만 영업이 끊이질 않고 있다.지적 장애인이나 노인 등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처럼 접근해 유료 상품을 가입시키는 식이다. 한 집에 두 개의 동일한 서비스를 개통하는 황당한 사례도 발생하고 있다.본사의 관리 체계에 문제가 있는 것 아니냐는 소비자 지적이 잇따르고 ···
  • 알지도 못하는 카드사 채무면제·유예상품 수수료 10년간 빠져나가....항의하면 환불 20220530 카드사 채무면제·유예상품(DCDS)에 가입된 줄 모른 채 매월 수수료가 빠져나갔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된 소비자들이 피해를 호소하고 있다.채무면제·유예상품은 카드회원의 갑작스러운 사고에 대비해 카드사가 판매하는 일종의 보험 상품이다. 수수료는 상품에 따라 카드 청구 금액의 0.2~0.6% 수준으로 크게 높다.이 상품은 카드사들이 주로 콜센터를 통해 소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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