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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년 뒤에 반납하면 핸드폰 할부금 면제라더니?...복잡한 기준, 오락가락 설명에 소비자 혼란 20220509 #사례1= 서울에 사는 김 모(남)씨는 2년 전 온라인을 통해 한 KT 대리점에서 '2년 뒤에 휴대폰을 반납하면 나머지 할부금을 면제'받는 조건으로 갤럭시 노트10을 개통했다. 그런데 2년이 지나 최근 휴대폰을 반납하려 했더니 스크래치가 생겨 혜택을 모두 받기는 어렵다는 말을 들었다. 김 씨는 가입 당시 이같은 내용을 고지받지 못했다고 대리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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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계비 50만원 지적장애인 고가 요금제 가입시켜....장애인·노인 노리는 통신 기만영업 20210503 생계비 50만원 지적장애인 고가 요금제 가입시켜....장애인·노인 노리는 통신 기만영업이통3사 "사기성 판매 근절 위해 가이드라인 강화" # 84세 노인에게 공짜기기라 속여 휴대전화 개통 대구에 사는 석 모(남)씨는 3월 말 84세인 할머니 앞으로 휴대전화 갤럭시 A32가 배송돼 깜짝 놀랐다. 할머니에게 묻···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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뿔난 소비자, 뒷짐진 본사-통신 불완전판매 : 판매점서 사기당했는데 퇴사 직원 타령만 20210427 [뿔난 소비자, 뒷짐진 본사-통신 불완전판매①] 판매점서 사기당했는데 퇴사 직원 타령만통신사가 판매점 관리 책임없어 온라인쇼핑이나 배달앱, SNS 등 온라인 중개 서비스(플랫폼)를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피해가 발생했을 경우 상품 공급자 외에 플랫폼 제공 기업에도 책임을 묻는 법 개정 논의가 활발하다.&nb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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