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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해외리콜 제품의 국내 유통, 전년대비 약 150% 증가 20220308 2021년 해외리콜 제품의 국내 유통, 전년대비 약 150% 증가 해외에서 리콜된 제품이 구매대행 및 오픈마켓 사이트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국내에서 유통·판매 되고 있어 소비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 지난해, 국내 유통이 확인된 382개 해외리콜 제품 판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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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니 결함 이어폰 무상교환 공지 고객 통보 없이 홈페이지에만 슬쩍 20180501 소니(SONY)가 결함 있는 제품을 판매하고도 이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적극 알리지 않아 소비자가 피해를 입는 일이 발생했다.전라남도 광양에서 살고 있는 조 모(남)씨는 2016년 2월 소니 무선이어폰(스포츠 워크맨, NWZ-WS613)을 15만 원에 구매했다. 하지만 구입 후 1년 반도 지나지 않은 지난해 6월 소리가 나오지 않는 고장이 발생했다.그해 7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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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아이폰에서 수리 흔적 발견되면, AS는? 20111111 한 번도 AS센터를 찾은 이력이 없는 휴대폰에서 수리 흔적이 발견돼 소비자를 놀라게 했다. 통신사 확인결과, 이 휴대폰은 개통 이력이 없는 새 기기. 중고폰이 아니라는 사실이 입증되면서 갈등의 열쇠는 '소비자의 사설 수리대행업체 이용 여부'와 '제조 단계의 하자'로 넘어가게 됐다.부천시 소사구 심곡본동 거주 송 모(남.31세)씨가 이 기막힌 사연의 주인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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