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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그린카 사고 많다했더니 차량관리 '월 1회'뿐...쏘카 '주 1회' 대조 20170807 # 고속도로 주행 중 범퍼 ‘뚝~’ 인천시 구월동에 사는 김 모(남)씨는 얼마전 카셰어링 서비스인 그린카를 이용하던 중 황당한 일을 겪었다. 고속도로 운행중 갑자기 범퍼가 떨어지는 사고가 난 것이다. 김 씨는 고객센터에 사실을 알리고 휴게소에서 견인차를 기다려야만 했다. 김 씨는 “당시 사고 처리를 하던 시각이 새벽 2시였다”면서 “사고 처리에만 3시간가량···
  • 콜밴 부당요금·견인차 불법행위 뿌리 뽑는다...처벌 강화 20170522 #사례1. 태국인 관광객 A씨는 인천공항에서 강원도 철원까지 콜밴을 이용했다. 운전기사는 불법 택시미터기를 조작해 통상 택시 요금의 5배 수준인 80만 원을 청구했다.#사례2. B씨는 새벽 3시경 운행 중 추돌사고가 발생해 견인을 맡겼다. 10km가 채 되지 않는 거리였지만 견인 기사는 보조바퀴 사용료 등을 이유로 40만 원을 청구했다.콜밴의 부당요금이나 ···
  • 자동차 재생부품 고장나면 책임은 제조사? 정비업체? 20140627 부품값이 절반 이상 저렴한 '재생 부품'을 사용하는 운전자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순정 부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불량율이 높아 자동차 부품 교체시 운전자들의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특히 부품사가 아닌 정비대행사에서 설치 후 불량이 발생하면 원 제조사에 책임을 물어야 해 소비자 입장에서는 난처한 상황에 처하는 경우가 많다. 27일 경기도 수원시 연무동에 사는 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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