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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 이통사 갑질 자진시정...소비자 상대 갑질 서비스는? 20200826 애플이 이동통신사에 광고비와 수리비를 떠넘기는 등 거래상지위남용 행위에 대한 자정시정안을 마련한 가운데, 국내 소비자들에 대한 ‘갑질’도 만만치 않아 서비스 인식 개선이 시급하다는 지적이다. 게다가 애플의 이번 조치가 비용 부담 증대를 전제로 하는 만큼 향후 AS의 질이 낮아지는 것 아니냐는 우려도 있다.시정안을 내놓은 애플은 지난 24일 “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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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가지 맛 여성 캐릭터 골라먹는 재미...중국산 모바일 게임 도 넘는 선정적 광고 난무 20200515 -->게임사 아닌 플랫폼만 제재...청소년들 무방비 노출 -->'왕비의 맛' 게임 광고에서는 각 여성 캐릭터를 장미맛, 레몬맛, 복숭아맛 등으로 분류했다. '좀비스팟:미녀와 좀비' 게임 광고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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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환불, 계정정지 불만 집중...일방적 약관 문제 20191226 2019년 게임 분야 소비자 민원은 게임사들의 아이템 관련 정책에 집중됐다. 이밖에 반복적인 시스템 오류와 일방적으로 진행되는 계정정지 처분에 대해서도 불만이 많았다. 올 1월 1일부터 12월 13일까지 소비자 고발센터(www.goso.co.kr)에 제기된 게임 관련 피해제보는 총 302건으로 집계됐다. 시기별로 보면 신작게임 출시가 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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