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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여름 휴가철 렌터카 이용시 소비자피해 주의하세요! 20200727 여름 휴가철 렌터카 이용시 소비자피해 주의하세요! - 수리비 과다청구 등 사고 관련 피해 가장 많아 - 최근 3년간(2017~2019년) 한국소비자원(원장 이희숙)에 접수된 렌터카* 관련 피해구제 신청 819건을 분석한 결과, 여름 휴가철(7~8월)에 소비자피해가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나 렌터카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 한달 전 구입한 선풍기 알고 보니 2년 지난 재고품...가전제품 제조일 깜깜 20200717 #사례1 경기 하남시에 거주하는 최 모(여)씨는 지난 6월 인터파크를 통해 7만5000원 가량의 선풍기를 구매했다. 포장지를 뜯고 조립을 마친 후 제조년월을 확인하니 2018년 4월로 2년이나 묵은 제품이었다. 최 씨는 “구매 당시 판매페이지에 제조년월이 표시되어있지 않았고, 제품 박스에서도 확인할 수 없었다”고 설명했다. 업체에 문의···
  • 5G 불통에도 해지 불가...14일 이내 개통 철회 규정은 허울뿐 20200515 세계 최초로 5G가 상용화한 지 어느덧 1년이 지났지만 5G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이 들끓고 있다.특히 통화품질 불량으로 인한 개통철회를 요청했다가 거부당했다는 사례도 크게 늘었다. '14일 이내 개통철회 요청 가능' 규정에도 불구하고 일선 현장에서는 여전히 단단한 벽에 가로막혀 있는 셈이다.고가의 5G전용 단말기를 구입해 역시나 고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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