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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비자민원평가-이커머스] 교환·환불·취소 불만 40% 육박...쓱닷컴 관리 우수 20220906 올 상반기 온라인몰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은 환불·교환·취소에 집중됐다. 지난해에 이어 소비자들이 환불·교환에 가장 많은 불만을 표시하며 온라인몰 업계의 고질병으로 나타났다.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제기된 쿠팡, 네이버쇼핑, 지마켓글로벌(G마켓·옥션), 티몬, 11번가, 위메프, 쓱닷컴(SSG닷컴), 인터파크, 롯···
  • 코로나19 대응 1년, 방역 강화와 민생 경제 회복에 역점 20210219 코로나19 대응 1년, 방역 강화와 민생 경제 회복에 역점   - 도민과 의료진의 적극적인 방역 협조로 3차례의 유행을 딛고 안정세- 재난지원금, 착한 임대인 세제 감면 등 최초 제안 통해 전국적 확산 이끌어- 포스트 코로나 시대 경남형 스마트·그린·사회적 뉴딜로 대비할 것   지난해 2월 20일 경상남도에서 첫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 코로나19 대응 1년, 방역 강화와 민생 경제 회복에 역점 20210219 지난해 2월 20일 경상남도에서 첫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 19) 확진자가 발생한 지 어느덧 1년이 지났다. 2월 19일 0시 현재 경남도내에는 2090명의 확진자가 발생했고 1,997명이 퇴원, 85명이 치료 중이며 8명이 사망했다. 최근 일일 확진자는 한 자릿수 이내로 발생하여 코로나 확산세가 다소 주춤한 상황이다.  진주 기도원,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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