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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리어냉장, 지난해 가정용 냉동고 매출 10배 증가...상업용도 2배 늘어 20220516 캐리어냉장(회장 강성희)은 지난해 가정용 냉동고 매출이 전년에 비해 10배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상용용 냉동고 매출도 2배 늘었다.간편식 시장이 성장하면서 냉동고 시장이 큰 폭으로 성장하는 상황에서 국내에서 유일하게 토털 콜드 체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캐리어냉장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가정용 냉동고 주력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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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약처, 계란 껍데기에 ‘산란일자’ 표시제도 시행...“안전 관리 강화” 20190226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시행 예정이었던 계란껍데기(난각)에 산란일자를 표시하는 제도를 예정대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식약처와 농식품부는 소비자의 알권리와 선택권 강화를 위해 ‘계란껍데기 산란일자 표시제도’를 추진해 왔다.이로 인해 23일부터 생산되는 계란에는 난각에 기존 생산자고유번호, 사육환경 등과 더불어 산란일자까지 10자리 숫자가 표시된다. 예를 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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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 357개 최다...콜센터 연결은 미흡 20171012 캐리어에어컨은 최근 2년간 무더위가 한국을 강타하며 판매가 급성장했다. 올해의 경우 내수판매량이 전년대비 27% 증가한 56만대를 기록할 것이라는게 증권가 예상이다. 삼성전자, LG전자 등은 올해 에어컨 판매량이 100만대를 넘길 것으로 예상되는데 캐리어에어컨은 판매량 기준 이들에 이어 3위권을 형성하고 있다.캐리어에어컨의 성장에는 가성비 높은 제품군과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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