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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어 "콜센터"에 대한 직원/업무 결과는 11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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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검색결과 총 11건

직원/업무 부서, 직책(급), 성명, 담당업무, 전화번호에 관한 표입니다.
부서 직책(급) 담당업무 전화번호
행정국 > 도민봉사과 주무관 o 도-시군 통합 민원콜 서비스 고도화 추진 o 콜센터 시스템 및 시설 관리에 관한 사항 o 콜(Call) 기반 행정서비스 개선 및 특화서비스 발굴 o 정보통신보안, 비상시나리오 등 매뉴얼 관리 o 콜센터 상담데이터 분석 및 통계 관리 o 콜센터 주요 현안, 업무보고 및 도의회 대응 [도-시군 통합 민원콜 서비스 추진]! 055-211-3683
행정국 > 도민봉사과 민원콜센터담당 ㅇ민원콜센터 운영계획 수립 ㅇ콜센터 특이민원 대응 관리 ㅇ콜 기반 행정서비스 개선 및 정책화 추진 055-211-3682
행정국 > 도민봉사과 주무관 ◦상담사 역량강화 및 교육에 관한 사항 ◦상담이력 관리 및 운영 실적 보고(주,월,연) ◦상담사 급여, 복무 및 내부 규정에 관한 사항 ◦민원콜센터 홍보에 관한 사항 ◦콜센터 예산・회계업무 및 서무 055-211-3684
행정국 > 도민봉사과 ○120 민원콜센터 전화민원상담 ○상담프로그램 변경이력 및 매뉴얼 관리 120
행정국 > 도민봉사과 ○120 민원콜센터 전화민원상담 ○친절․적극상담(우수사례) 수집, 비품 현황 관리 120
행정국 > 도민봉사과 ○120 민원콜센터 전화민원상담 ○상담품질(전화응대, 이력작성) 표준화 지원 120
행정국 > 도민봉사과 ○120 민원콜센터 전화민원상담 ○주요 빈번 문의 표준 스크립트 작성(전화,문자) 120
행정국 > 도민봉사과 ○120 민원콜센터 전화민원상담 ○일일 주요자료 수집․공유(홈페이지, 언론뉴스, 인터넷포털) 120
행정국 > 도민봉사과 ○120 민원콜센터 전화민원상담 ○신규․보수 교육 요청 및 상담DB관리 지원(DB 정정 및 추가 요청) 120
교통건설국 > 교통정책과 교통약자지원담당 ○ 교통복지 업무 총괄 ○ 주차환경개선지원사업 실적 평가 및 지원 ○ 특별교통수단 콜센터 시스템 개선 추진 ○ 택시조합 및 양대노조 건의사항 처리 ○ 택시(바우처, 브라보, 법인, 개인) 민원사항 조정 ○ 담당 내 도의회, 국회, 중앙부처 관련 업무 055-211-41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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