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경상남도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

급상승 검색어

  • 1
    수급대상
  • 2
    기초수급
  • 3
    관리통합
  • 4
    지역도시
  • 5
    대비대응
  • 6
    경찰예산
  • 7
    산불전문
  • 8
    대상청년
  • 9
    퇴직인력
  • 10
    청년문화

검색어 "상담전화"에 대한 직원/업무 결과는 11건입니다.

※좌우로 스크롤을 이동하면 더 많은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무

검색결과 총 11건

직원/업무 부서, 직책(급), 성명, 담당업무, 전화번호에 관한 표입니다.
부서 직책(급) 담당업무 전화번호
행정국 > 도민봉사과 ◦120 민원콜센터 전화상담에 관한 사항 ◦상담이력 기록(문답) 내용 정형화 120
행정국 > 도민봉사과 ◦120 민원콜센터 전화상담에 관한 사항 ◦상담이력 기록(유형) 통계 정형화 120
행정국 > 도민봉사과 ◦120 민원콜센터 전화상담에 관한 사항 ◦상담이력 기록(유형) 통계 정형화 120
행정국 > 도민봉사과 ◦120 민원콜센터 전화상담에 관한 사항 ◦상담DB 현행화(내용) 및 신규 발굴 지원 120
행정국 > 도민봉사과 ◦120 민원콜센터 전화상담에 관한 사항 ◦상담DB 현행화(담당자) 및 신규 발굴 지원 120
행정국 > 도민봉사과 ◦120 민원콜센터 전화상담에 관한 사항 ◦상담이력 기록(문답) 내용 정형화 120
감사위원회 주무관 ㅇ 진정서 등 방문민원 접수 및 처리(전화상담) ㅇ 고충민원처리 실태 조사 ㅇ 각종 민원조사 및 담당 내 서무 055-211-2190
행정국 > 행정과 주무관 ○도지사 직소민원(방문, 전화) 접수 및 상담 처리 ○열린도지사실 방문·전화민원 처리결과 관리 ○열린도지사실 도민 우수 제안사항 도정 반영 실과 협의 ○타 시도 및 정부기관 등 우수사례 벤치마킹 ○도민과의 소통 확대 ○주요 집단민원 등 동향 관리 055-211-5803
행정국 > 행정과 주무관 ◦도민과의 소통 채널 운영 및 관리 ◦도지사 직소민원(방문, 전화) 접수 및 상담 처리 ◦도지사 비서실 관련 업무 처리 055-211-5805
행정국 > 행정과 주무관 ○ 『도지사에게 바란다』 (인터넷 민원) 접수 처리 및 결과관리 ○ 도지사 직소민원(방문, 전화) 접수 및 상담 처리 ○ 도민과의 소통 확대 ○ 담당 일반서무 055-211-5804
1 2 다음 10개의 페이지 마지막 페이지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