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검색결과 총 11건
부서 | 직책(급) | 담당업무 | 전화번호 |
---|---|---|---|
행정국 > 도민봉사과 | ◦120 민원콜센터 전화상담에 관한 사항 ◦상담이력 기록(문답) 내용 정형화 | 120 | |
행정국 > 도민봉사과 | ◦120 민원콜센터 전화상담에 관한 사항 ◦상담이력 기록(유형) 통계 정형화 | 120 | |
행정국 > 도민봉사과 | ◦120 민원콜센터 전화상담에 관한 사항 ◦상담이력 기록(유형) 통계 정형화 | 120 | |
행정국 > 도민봉사과 | ◦120 민원콜센터 전화상담에 관한 사항 ◦상담DB 현행화(내용) 및 신규 발굴 지원 | 120 | |
행정국 > 도민봉사과 | ◦120 민원콜센터 전화상담에 관한 사항 ◦상담DB 현행화(담당자) 및 신규 발굴 지원 | 120 | |
행정국 > 도민봉사과 | ◦120 민원콜센터 전화상담에 관한 사항 ◦상담이력 기록(문답) 내용 정형화 | 120 | |
감사위원회 | 주무관 | ㅇ 진정서 등 방문민원 접수 및 처리(전화상담) ㅇ 고충민원처리 실태 조사 ㅇ 각종 민원조사 및 담당 내 서무 | 055-211-2190 |
행정국 > 행정과 | 주무관 | ○도지사 직소민원(방문, 전화) 접수 및 상담 처리 ○열린도지사실 방문·전화민원 처리결과 관리 ○열린도지사실 도민 우수 제안사항 도정 반영 실과 협의 ○타 시도 및 정부기관 등 우수사례 벤치마킹 ○도민과의 소통 확대 ○주요 집단민원 등 동향 관리 | 055-211-5803 |
행정국 > 행정과 | 주무관 | ◦도민과의 소통 채널 운영 및 관리 ◦도지사 직소민원(방문, 전화) 접수 및 상담 처리 ◦도지사 비서실 관련 업무 처리 | 055-211-5805 |
행정국 > 행정과 | 주무관 | ○ 『도지사에게 바란다』 (인터넷 민원) 접수 처리 및 결과관리 ○ 도지사 직소민원(방문, 전화) 접수 및 상담 처리 ○ 도민과의 소통 확대 ○ 담당 일반서무 | 055-211-5804 |
인기검색어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
-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