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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결산-자동차] 신차 품질, 부품 수급 지연으로 소비자 고통
20201223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모바일상품권 등 신유형 상품권 유효기간 1년 이상으로 늘어나
20201215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에몬스가구 계약 취소 위약금 5%? 10%?...대리점마다 부과 기준 제각각
20201214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분쟁조정결정사례)임플란트 치료 중단에 따른 선납진료비 환급 요구
20201208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분쟁조정결정사례)해외구매대행으로 주문한 중고 부츠 청약철회 요구
20201208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분쟁조정결정사례)이사업체의 이사예정 전날 일방적인 계약 파기에 따른 손해배상 요구
20201208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분쟁조정결정사례)중고차 침수 이력 미고지로 인한 손해배상 요구
20201208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무료·할인 미끼로 무차별 과금하는 구독경제, 표준약관으로 피해 막을까?
20201207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자코모 소파, 한 달만에 쇳가루‧기름 떨어져도 ‘전시상품’이라 무상AS 불가
20201201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10일 만에 너덜너덜해진 K2 등산화, 품질 불량인데 수선해 신으라고?
20201201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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