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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사형 GA 불완전판매 늘어나는데 제판 분리 가속...메트라이프금융 9배 늘어
20201211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분쟁조정결정사례)임플란트 치료 중단에 따른 선납진료비 환급 요구
20201208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반려동물 부가서비스 이용 관련 소비자피해 증가 추세
20201202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티빙 이용권 해지에 무려 3주 걸려...해지 버튼 없고 고객센터, 1:1 문의 모두 먹통
20201201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2년 후 새 단말기로 교환? 기존 폰 반납안하면 추가요금...달콤한 중고폰 보상제 주의
20201125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 “정확한 진단 없는 도수치료로 환자의 허리디스크가 악화됐다면 의사에게 배상 책임 있어”
20201123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코로나19로 인해 헬스장 계약해지 관련 소비자피해 증가
20201106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설계사 수수료 1200%룰 실효성 논란...보험사에만 엄하고 GA는 강제성없어
20201026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자체 오류로 서비스 이용 못해도 환불 전면 불가…넷플릭스 갑질 약관
20201022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변액저축보험 사업비율 천차만별...오렌지라이프 2%대로 가장 낮아
20200818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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