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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지위약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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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결혼중개서비스, 피해보상 받기 어려워
20161010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학습지 관리 약속으로 3년 장기 계약 유도하고 '나몰라라'
20161004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국제결혼 중개 서비스 피해 '속출'...추가비용 요구·환불 거부
20160928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렌탈제품 점검 건너뛰고 요금만 챙겨
20160830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안 터지는 알뜰폰 해지 위약금 내라고?...집 이사한 소비자 잘못?
20160812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셋톱박스'증발' 분쟁, '인수증 제도' 도입해야
20160720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해지 방어 민원 '확인콜'로 줄여야
20160720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이동전화서비스 피해 증가 추세…100만명당 피해건수 LGU+ ‘최다’
20160720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니켈 검출' 코웨이 정수기, 보상범위 어디까지?
20160712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서비스 못해주면서 위약금은 내라고?
20160712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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