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깜짝추위로11월, 코트·전기매트·가스보일러 소비자 상담 급증
20161227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결혼중개서비스, 가입비 환급 거부·위약금 과다청구 많아
20161222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올해 소비자불만 '유통' 최다...가습기 등 가전 민원 '폭증'
20161222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넥서스5x 무한부팅 고통...제품결함인데 유상수리뿐?
20161221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에어비앤비 서비스 수수료 환불된다
20161220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유아용품 온라인 대여, 청약철회·계약해지 제한 등 부당한 거래조건 많아 주의 필요
20161219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대구·경북지역, 헬스장 피부관리실 등 소비자 불만 계속 증가
20161219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인터넷 만료 후 슬그머니 재약정...불완전판매 성행
20161212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유아용품 온라인 대여, 부당거래 조건 '주의'
20161115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컴퓨터도 없는 시골 노인 '인터넷' 가입시켜...불완전판매 주의
20161013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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