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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사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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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 명절 항공권, 택배, 상품권 소비자피해 주의하세요”
20230116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온라인서 주문해 택배로 받은 TV, 화면 80% 이상 깨져 있어
20221115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소비자민원평가-택배] 배송 지연·분실에 속 타는 소비자...민원 50% 육박
20220907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국토교통부, 한 달간 추석 택배 특별관리기간 운영...택배사들은 인력 1만명 추가투입
20210903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갈비‧전복 상온에 방치...비대면 배송으로 부패‧분실 등 택배 사고 빈발
20201012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택배 상품 파손으로 2차 피해 생겨도 보상 막막
20200818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파손·분실 택배’ 한달 안에 배상 먼저 받는다
20200618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대형 온라인몰 배송지연 보상금 차떼고포떼고...택배사 과실 등 보상 제외?
20200129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2019년 결산-서비스] 택배 민원 가장 많고 여행·항공 뒤이어
20191226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인터파크의 이런 무책임...먹튀 피해자에 판매자 연락안된다며 외면
20191022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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