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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 명절 택배, 상품권 소비자피해 주의하세요”
20220125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한국소비자원] 2021년 9월, ‘건강보험’, ‘미용서비스’ 상담 전월 대비 증가율 높아
20211015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택배계약 시 배송지연 여부를 택배사에 미리 확인하세요”
20201103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갈비‧전복 상온에 방치...비대면 배송으로 부패‧분실 등 택배 사고 빈발
20201012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추석 택배 물량은 20%나 늘어났는데...택배파업 갈등 겹쳐 상황 아슬아슬
20200928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추석 택배 물량은 20%나 늘어났는데...택배파업 갈등 겹쳐 상황 아슬아슬
20200925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추석 선물 30일까지 안전하게 배송받으려면 17일까지 접수해야
20200916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소비자민원평가-택배] 지연·분실 불만 집중...로젠택배 민원관리 개선 시급
20200825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파손·분실 택배’ 한달 안에 배상 먼저 받는다
20200618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설 연휴 항공·택배·상품권 소비자 피해 주의
20200115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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