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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이커머스] 교환·환불·취소 불만 40% 육박...쓱닷컴 관리 우수
20220906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소비자민원평가-패스트푸드] 위생·서비스 민원 최다…불친절한 직원 태도에 불만 집중
20220906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중고거래 플랫폼, 온라인 및 개인 판매 불가 품목 다수 유통
20220802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캠핑장 계약 취소 시 위약금 과다 청구로 소비자불만 많아
20220720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앱 탈퇴해도 애플 앱스토어서는 결제 계속...서비스 이용내역 없어도 환불 불가
20220714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해외 항공권 직접 구매 시 환급 거부·수수료 폭탄 주의해야
20220706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소비자 불만 취소·환불에 집중...여기어때 민원 관리 우수
20220531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보이스피싱과 다를 바 없네...전화로 다다닥 떠드는 TM채널의 기만적 판매
20220519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패션 온라인몰서 일단 결제하면 낙장불입? 발송 전이라도 취소땐 반품비 내야
20220516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서울시, 명품 플랫폼 대상 전자상거래법 위반 여부 조사 결과 청약철회 기간 제각각
20220516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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