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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란·머스트잇·트렌비 등 명품 플랫폼이라면서 상품 불량, 환불 문제엔 팔짱
20211008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한국소비자원] 오픈마켓을 통한 해외구매대행, 취소‧환불 관련 정보제공 개선 필요
20210930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한국소비자원] 해외 배송대행 서비스, ‘미배송·배송지연’ 소비자피해 많아
20210908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한국소비자원] 해외 온라인 쇼핑몰 모바일 앱, 국내 맞춤형 정보 부족해
20210819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1년 가까이 배송 안하고 환급거부…日피규어사이트 피해 주의
20210712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한국소비자원] 취미용품 관련 국제거래 소비자상담 지속적으로 증가
20210708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인테리어앱 오늘의집, 반품 갈등과 품질 논란에 소비자 신뢰 금
20210701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오픈마켓, 가품 보상제 유명무실...판매자가 인정안하면 보상 불가?
20210521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90만원 구찌 가방에 각기 다른 품질보증서 2개...오픈마켓 가품 판매 성행
20210504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한국소비자원] 2020년 국제거래 관련 소비자상담 전년 대비 11.4% 증가
20210415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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