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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점테러 안 할 테니 부탁 좀…” 소비자 갑질, 정부가 막는다
20210712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결제후 한 달 지나면 자동으로 구매확정...오픈마켓 시스템 허점 이용한 사기 주의보
20210702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인테리어앱 오늘의집, 반품 갈등과 품질 논란에 소비자 신뢰 금
20210701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차량 내장형 내비게이션 품질보증기간 ‘1년→2년’ 연장
20210525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오픈마켓, 가품 보상제 유명무실...판매자가 인정안하면 보상 불가?
20210521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한국소비자원] 크릴오일 100%로 표시한 일부 제품, 다른 유지 혼합 사용해
20210520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소비자 단체소송, 사전허가 절차 폐지… 예방적금지청구권 도입도 추진
20210413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반품 자주 하면 온라인몰 계정 정지?...사유도 고지안하고 회원 자격 박탈까지
20210405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OTT서비스 티빙, 동시접속·환불 등 약관과 다른 운영으로 이용자 혼선
20210118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스킨푸드 시스템 감당 못하는 네고왕 이벤트로 몸살...소비자 원성 끓어
20210113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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