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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 명절 항공권, 택배, 상품권 소비자피해 주의하세요”
20230116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글로벌 OTA, 항공권 변경·취소 등 환불 정보 표시 미흡
20221213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수하물로 맡긴 캐리어 바퀴 완전 파손됐는데 달랑 1만원만 보상?
20220906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비행기 위탁 수하물로 맡긴 명품, 분실해도 보상 어려워...100만원 넘는 고가품 기내 반입해야
20220527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비행기 수하물로 보낸 골프채 두동강...하드 케이스 안넣었으면 보상 못받아
20220503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캐리어 부서져 구멍났는데 경미한 스크래치?...에어서울 보상 거부
20201012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설 연휴 항공·택배·상품권 소비자 피해 주의
20200115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2019년 결산-서비스] 택배 민원 가장 많고 여행·항공 뒤이어
20191226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추석 연휴 항공, 택배, 상품권 소비자 피해 주의!
20190905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추석 연휴 소비자 피해 주의보...항공·택배·상품권 민원 다발
20190903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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