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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하물분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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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켓 해외배송상품 분실, 7개월 지나도록 ‘깜깜’
20161107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항공교통이용자 보호기준' 제정..항공기 30분 이상 지연 사전안내 '의무화'
20160718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항공사 선택 시 운임조건 등 꼼꼼히 따져야
20160621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국토부, "항공기 지연 등 관련 피해 줄인다"..권익보호기준 강화
20160118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무인택배함 열었더니 빈박스만 덜렁...보상 분쟁
20160107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2015년 결산 - 서비스] 택배 사고 폭발, 항공 · 숙박 불만 급증
20151230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소비자 민원 최다 접수 항공사 '에어아시아제스트'
20151229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등기 우편도 급이 있네...현금 상품권은 특수 등기로 부쳐야
20151124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카메라 · 노트북 비행기 수하물로 부쳤다간...
20151026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200만원 상당 항공 수하물 분실하고 보상은 25만원, 기준은?
20150922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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