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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AS 맡겼더니 파손 흔적에 새로운 결함까지...책임 놓고 갈등
20220516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공감과 실천…‘탄소중립 교육’ 어떻게 이뤄지고 있을까
20211209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아사리판 중고차 시장서 볼모된 소비자...대기업 진출은 해 넘기나?
20211022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3분기 금감원 제재, 보험업권 51% 최다...대부업 34%로 뒤이어
20211021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전자 전문점에서 산 가전 교환·환불 구만리... 불량 판정 놓고 제조사와 핑퐁 일쑤
20210908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혹 떼러 갔다 혹 붙여...수리하고 나오다 차 퍼져도 AS센터는 오리발
20210902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연내 전기·수소차 배터리 무상수리 3년·6만㎞로 확대
20210830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에어컨 냉매는 해마다 채워야 하나?...반복 누설, 수리 지연에 소비자 부글부글
20210726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한국소비자연맹, 중고차 관련 소비자 불만 절반은 성능 상태 불량
20210719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보험사 헬스케어 쇼핑몰 운영 허용…포인트로 운동용품 구입도
20210714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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