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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비‧전복 상온에 방치...비대면 배송으로 부패‧분실 등 택배 사고 빈발
20201012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징벌적 손해배상·집단소송제 도입 두고 소비자단체-재계-금융계 격론
20200928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추석 택배 물량은 20%나 늘어났는데...택배파업 갈등 겹쳐 상황 아슬아슬
20200928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추석 택배 물량은 20%나 늘어났는데...택배파업 갈등 겹쳐 상황 아슬아슬
20200925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소비자민원평가-택배] 지연·분실 불만 집중...로젠택배 민원관리 개선 시급
20200825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택배 상품 파손으로 2차 피해 생겨도 보상 막막
20200818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파손·분실 택배’ 한달 안에 배상 먼저 받는다
20200618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전동킥보드 ‘이륜차’ 판결 났는데 보험상품 전무...보험사도 난색
20200608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쏘카 부름 차 스쿨존에 주차하고 과태료는 소비자에게 떠밀어
20200420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긴급출동 기사가 차량 파손하면 누구 책임?...보험사-출동업체 핑퐁
20200410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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