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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통신]
불완전
판매 줄었지만, 요금·고객센터 불만은 급증
20220908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KT스카이라이프, 노인 장애인 기만영업 끊이지 않는데...본사는 대리점 책임 안면몰수
20220908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소비자민원평가-렌탈] 서비스·품질에 소비자 불만 절반 집중...세라젬 민원관리 우수
20220907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공모펀드 활성화 대책 발표... 운용사 책임·설명의무 강화
20220829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카드 리볼빙 금리 카드론보다 높아.. 금리 잘 따져보고 이용해야
20220829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계열사 펀드 밀어주기’ 25% 낮춰야...삼성생명·흥국증권·NH농협은행 등 위기
20220804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금감원장 리볼빙 리스크 경고 소용없네...롯데·국민·삼성·신한카드, 리볼빙 마케팅 여전
20220715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손해보험 청약철회 홈쇼핑·TM채널서 압도적...에이스손보 100건 중 17건 철회
20220706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코로나19 여파 AS에 불만 집중...바디프랜드 민원관리 우수
20220531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알지도 못하는 카드사 채무면제·유예상품 수수료 10년간 빠져나가....항의하면 환불
20220530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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