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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전화 비대면으로 가입했다가 요금 덤터기...계약서 반드시 요구해야
20220516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2년 뒤에 반납하면 핸드폰 할부금 면제라더니?...복잡한 기준, 오락가락 설명에 소비자 혼란
20220509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금소법 단순 이행 아닌 금융소비자에 초점 맞춘 시스템 개선 필요
20220506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외화보험 설계·판매시 소비자 보호가 충실하게 이루어지도록 제도를 개선하겠습니다.
20211228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유니버셜 보험 가입시 소비자 유의사항 (소비자경보 발령)
20211220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사은품과 연계된 K-POP 기획상품 국제거래 소비자피해 주의
20211220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고령소비자, 이동전화서비스
불완전판매
피해 많아
20211208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생명보험계약 5건 중 1건 고령자…맞춤형 소비자보호대책 필요
20211018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유명무실하다 손가락질 당한 금감원 소비자 경보, 제도 개선으로 환골탈태
20210930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금소법 사각지대 신기술조합 투자.. 당국 내부통제 마련할 것
20210915
대표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소비생활센터 > 소비자정보 > 소비자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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